<동성연인관계 연구 설문 참여자 모집>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설문 참여모집 포스터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이화여대에서 상담전공으로 석사 과정을 밟고있는 김예지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국내 동성커플 연구가 매우 부족하다는 사실을 깨닫고 학위논문으로 국내 동성커플들이 겪는 개인적인 어려움이 연인관계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연구하기로 하였고, 이 연구를 계기로 조금이나마 상담계에 동성커플에 대한 이해가 높아지길 바라고 있습니다.
하지만 커플들을 대상으로 설문을 진행하고 있는지라 참여율이 높지않아 이렇게 실례를 무릅쓰고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하단에 설문 링크와 홍보 포스터를 읽어보신 후 참여부탁드립니다.
---------------------------------------------------------------------------
*연구주제
성소수자 개인이 겪는 어려움이 동성커플관계에 미치는 영향

커플의 응답을 확인하는 것이 주목적으로, 아래 조건에(1~5) 해당하시는 커플분들은 각자 설문에 참여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연구 대상
1) 한국 국적
2) 만 19세 이상 성인
3) 동성애자/양성애자/범성애자로 정체화한 시스젠더
4) 현재 동성 연인과 교제 중
5) 연인도 설문 참여 가능한 경우
(1 ~ 5번에 모두 해당하시는 커플분들만 연구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소요 시간
: 약 15분 ~ 20분

*보상
: 설문에 참여해주신 분들에게 인당 2000원 상당의 메가 커피 기프티콘 또는 성소수자 단체 후원하기 옵션이 제공됩니다. (단, 연인 양측 모두 모든 항목에 빠짐없이 응답해주신 것이 매칭 번호를 통해 확인이 될 경우에만 보상이 지급됩니다.)
보상은 5월 중으로 일괄 발송 및 후원될 예정입니다.

*설문링크
https://forms.gle/NnYpiD2C7WqoRZB28

감사합니다.

홍보
부기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