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레즈일까요???

저는 올해 중3되는 여자인데요.
지식인에도 한번 올렸었는데.... 제가 어느 여자연예인(?)은아닌데 그냥 좀 유명한 사람을 좋아하는데요.
제가 한2년전부터 좋아했는데 처음에 봤을땐 아 이쁘네~이정도였는데 날이 갈수록 그사람 사진만 쳐다보고 그사람나오는 방송은 다 다운 받아서 그사람나오는 부분만 일시정지 시켜서 계속보거든요...그게 한2년동안 계속 학교오자마자 그랬는데 자꾸이러니까 공부도 제대로 못하겠어요.. 자꾸 제가 남자되서 그사람 남자친구되는 상상하면서 막 야한생각도하고 ㅠㅠ 그런짓할때마다 내가 미쳤구나했는데 끊을 수가 없는거예요 수업시간에도하고 밥먹다가도 그러고 tv보다가도 그러는데 그냥 자꾸 생각나요. 근데 요번에 결혼을 전제로 만나는 남자친구가 있다 이런소리 했는데 막 그소리 들었을때 심장이 미친듯이 뛰고 머릿속이 하얘지고 한동안 멍때리고 아무것도 못했거든요. 그래서 나 이러다가 미치는 것 아니야? 이런 생각에 휴대폰에 있는 그사람 사진 다 지워버리고 그냥 잤는데 잠이 안오고 자꾸 생각나고 막 가슴이 아픈거에요. 내가 왜 이러나 이런 생각에 눈물도 나오고 죽어버리고 싶고...
그 사실안지 5일째인데 머리도 아프고 배도 아프고 심장도 뭐가 있는것 처럼 아프고 답답했거든요. 또 막 그사람 남자친구랑 있는 상상하니까 막 돌아버릴것같고.. 지금도 그래요. 공부는 해야되겠는데 집중도 안되고 밥도 안넘어가고 막 헤어져 헤어져 남자 죽어라 그냥 싸우다가 헤어져이러면서 저주하고 그래서 그냥 자려고하면 졸립지도 않고 시간 낭비만 되고ㅠㅠ 밤에 잠자면 4~5시간자다가 깨거든요. 그래서 또자고 또자고 하는데 정말 상사병인것 같은데 걱정이에요. 
더 미치겠는건 그사람 잊어버릴까봐 다 잊을까봐 그게 제일 무서워요..두렵고..이러지도 못하고 저러지도 못하고 답답해요. 제가 레즈인가 이런생각도 해봤는데 맞는것 같기도하고 아닌것같기도 하고 바이인가 이런생각도 해보고 
전에 중국에서 여자에서 남자도 바뀌였다는 사람있다는 사실도 봤거든요. 그래서 나도 저렇게 되고 싶다 이러고 근데 자꾸 그런생각하니까 내가 너무 한심해보이고 나는 왜 평범하게 살지 못할까 이런생각하니까 너무 슬퍼요ㅠㅠ
레즈가 아닐수도 있는데 제가 어릴때부터 남자되고 싶다는 생각 진짜 많이 해보고 남자같이 행동하고 남자 같은거 좋아하고 그랬거든요.
지금도 옷도 남자같이 입고 싶고 내가 남자같은 머리하면 여자들이 좋아할까?여자랑 사귀면 잘해줘야지이러면서 혼자 멍때리고 상상해요.
사만다론슨하고 린제이로한커플보면 부럽고 양성인 증상 이런가 찾고... 지금이라도 병원가서 검사 받고싶은데 그건 무섭고(설명할수없는 복잡하고 다양한 이유가있음...)
원래 어릴때부터 성정체성에 대해 혼란이 좀 있었는데 그사람때문에 더 심해진것같아요 성정체감장애도 있다는데 혹시 그런가?해서 검사해봤는데 그것도 아닌것같고 지식인에 질문해보니까 자꾸 그런쪽으로 생각해서 그렇다고 하는데 전 솔직히 유치원생때부터 이런끼가 있었던 것 같아요. 지금도 예쁜여자가 저 쳐다보면 막 심장이 두근거리고 그래요
이거 어떻게해야할지 모르겠어요ㅠㅠ 엄마하고 저만 사는데 엄마는 저 때문에 사는 거거든요. 제가 외국나가서 꼭 성공하겠다고 그러니까 뭐되고 싶냐고 묻는데 저는 음악쪽으로 가고싶은데 밴드하겠다고하니까 못들은 척하시더니 며칠뒤에 또 물으시는거예요. 막 나중에 남편은 이런사람 골라야 한다 애는 저렇게하면 안된다 이러시는데 제가만약에 레즈면 엄마 충격먹어서 쓰러지실것 같고 엄마한테 미안해 죽겠어요자꾸 말이 길어지는데 어쨋든 저 레즈일까요? 그사람은 어떻게 하죠ㅜㅜ??

어떻해야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