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포츠] 1기 풋살 _참여자 후기

새롭게 열린 소모임, 레포츠(Lesbian Sports)가 5월 6일 1기 풋살로 첫 시작을 내디뎠습니다. 프로그램에 참여해주신 레포츠 팀원분들의 생생한 후기를 전달드립니다.

하랑 : 오랜만에 팀운동을 하니 재미있었습니다! 코치님 섭외와 체육관 예약까지 풋살모임지기님 고생많으셨어요!

하울이 : 처음에는 어색하게 인사했지만 아이스브레이킹 이후로 어색함이 사라지고 다들 친절하셔서 좋았습니다. 코치님의 친절한 설명에 실력이 절로 쑥쑥 자라는거 같아요~ 얼른 다음 회차로 만나서 다음 스킬을 배우고 싶어요!

가영 : 첫 모임이라 어색하고 쭈뼛거리기도 했는데, 함께 땀 흘리면서 금새 분위기가 풀렸던 게 신기하기도 하고 재미있었어요. 다치지 않게 서로 조금씩 배려하면서 운동하는 모습들도 너무 고마웠습니다. 다음번 모임도 너무 기대돼요! 이런 자리 마련해주신 운영진 분들께도 감사드려요~~ 기획 짱!

요다 : 처음 만남인데 넘 즐겁게 운동했어요😆시작하기 전에 술래잡기로 아이스 브레이킹 하는 코치님 센스 덕분에 더 빨리 어색한 분위기 깬거 같아요! 다음 시간이 벌써 기다려져요🤭

하제 : 풋살을 정식으로 배우는건 처음이라 많이 떨렸는데, 풋살장에 들어가니까 너무 신나고 마냥 뛰어다니게 되더라고요. 재밌었습니다. 코치님도 꼼꼼하게 잘 가르쳐주시고 같이 뛴 분들도 적극적으로 뛰셔서 앞으로 의기투합이 잘 될 거 같습니다. 기대됩니다~!

인 : 같이 땀흘리며 운동해서 너무 좋았어용! 앞으로도 자주 많이 보아요!

우리 : 처음 뵙는 분들이 많아 긴장했지만, 코치님께서 초반 분위기를 잘 풀어주셔서 좋았어요! 공 차는 법부터 가볍게 게임까지 진행하니 잘 몰라도 재미있었습니다!

초록 : 오랜만에 풋살했는데 너무 재밌었어요~ 한국레즈비언상담소에서 하는 풋살 모임이라 더 좋았습니다. 선생님도 잘 알려주시고 회원님들과 같이 대화하면서 게임하니까 즐거웠어요.

레인 : 몸풀기 할 때부터 마지막 경기까지 제가 계속 웃고 있더라구요. 이렇게나 신나고 재미있을 줄 몰랐는데, 스트레스도 풀리고 상담소 회원분들과 땀 흘리며 함께할 수 있어서 정말 행복했습니다.😆 오래 함께 하고 싶어요.

munseason: 풋살에 관심이 생겨 찾아보던 중 우연히 레포츠 공지를 보게 되어 신청하고 참가했습니다. 참여하는 동안 제 안에 있던 어색함은 즐거움으로 변했고, 체계적인 수업은 풋살에 더 큰 관심을 갖게 했습니다. 다음 모임이 더 기대가 됩니다!

감자 : 너무 편안하고 즐거움 모임이었습니다. 또 보고싶어요!

두루 : 준비를 열심히 해주신 운영진분들 덕분에 덕분에 첫 모임을 잘 할 수 있었습니다. 회원분들께서도 열정적으로 잘 따라와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더 즐겁고 안전한 풋살 수업 만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레포츠(Lesbian Sports)가 12명의 회원분들과 성황리에 첫 풋살 모임을 마무리 했습니다. 팀원이 많을수록 더 재미있는 풋살이기에 정기 팀원을 추가 모집합니다!

가입 대상 : 상담소 정회원(신규가입 환영)
모집 기간 : ~5월 24일
추가 인원 모집 : 선착순 마감(~4명)
2회차 모임 날짜 : 5월 27일
모임 운영 : 격주 토요일 오후 2시~4시 / 4시~6시 (2시간)
모임 장소 : 서울 (지역 협의)
참가 비용 : 월 3만원 (구장 대여료 등 / 카톡 모임통장으로 운영)

풋살을 한 번도 해본 적 없어도, 초보자여도 괜찮아요. 저희에겐 준비된 코치님과 든든한 팀원들이 있으니 가벼운 마음으로 함께해요!

*—> 팀원 추가 모집은 모두 마감되었습니다! 다음 정기 팀원 모집과 게스트의 날(1일 체험)을 기다려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