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즈비언상담소와 함께 할 회원을 모집합니다

2009132474_04F8uZdc_1007.jpg
레즈비언인 나를 위해, 우리를 위해 할 수 있는 일을 찾고 계셨다고요?
여러 사람들과 만나 요란법석 신나게 속얘기를 꺼내놓고 싶으셨다고요?
한국레즈비언상담소와 함께 해요!
한국레즈비언상담소의 회원은 직접 레즈비언 권리를 위한 활동에 참여할 수 있답니다.
 
@ 상담소는 어떤 곳?
한국레즈비언상담소는 ‘한국여성성적소수자인권운동모임 끼리끼리’를 전신으로 하는 독자적 레즈비언 권리운동 단체입니다.
 
@ 상담소에서 하는 일은?
레즈비언 전문상담, 아우팅, 성폭력, 가정폭력 사건 대응, 레즈비언 권리를 위한 교육사업과 인권운동, 자료 발간, 그리고 성소수자단체나 시민사회․인권단체들과 연대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상담소 홈페이지의 공지사항(http://lsangdam.org/notice)을 통해 진행중인 사업 및 활동을 보고하고 있으니 둘러보세요. 
 
@ 한국레즈비언상담소 회원자격에는 조건이 없습니다. 레즈비언, 여성 이반으로 자신을 정체화한 사람, 여성 이반의 삶과 경험에 공감하고 이를 지지하는 모든 사람에게 상담소는 열려있습니다. 
 
 
전화: 02-703-3542 (월~금, 오전 11시~오후 5시)
전자우편: lsangdam@hanmail.net
홈페이지의 ‘지지자 되기’에서도 회원가입양식을 받을 수 있습니다.(https://lsangdam.org/cms/)
 
 
@ 활동가가 되기는 부담스럽지만 레즈비언 권리운동을 돕고 싶다구요?
상담소는 정부나 기업의 지원 없이
오로지 정회원의 회비와 상담소를 지지하는 분들의 후원으로만 빠듯하게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현재 사무국 상근자를 제외한 모든 활동가들은 무급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상담소 재정을 적자에서 벗어나게끔 돕고 싶다면 후원금 정기납부(CMS)를 신청해주세요.
상담소 CMS 후원은 ‘인권재단 사람’의 지부로서 이뤄져,
출금 내역이나 기부금 납부 영수증 발급 시에도 ‘사람’으로 처리되므로
예상치 못한 아우팅의 부담도 덜 수 있습니다.
그밖에 일시후원, 물품후원, 네이버 해피빈/싸이월드 타운/한겨레21 정기구독 ‘아름다운 동행’,
상담소 발간 자료집 구매, 재능기부를 이용한 방법들도 있지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의 ‘지지자 되기’(https://lsangdam.org/cms/)를 참조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