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런두런이 주최하고, 고려대 학내 단체들이 참여하는
<성소수자 이슈, 왜 학내에서 논의되어야 하는가?> 포럼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최근에 고려대를 포함한 여러 학교에서 동성애자 주교에 대한 영화 <로빈슨 주교의 두 가지 사랑> 상영회가 거부된 사태가 있었죠. 이에 두런두런은 대학 사회에 성소수자 이슈에 대한 논의가 전무하였다는 점에 주목해, 이번 포럼을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포럼은 두런두런, 고려대 문과대 학생회, 사람과 사람(고려대 퀴어동아리), 석순(고려대 여성주의 교지) 총 4단위의 발제와, 고려대 총학생회를 포함한 나머지 패널들(포스터 참고)과의 자유 대담, 그리고 여러분들의 질문과 의견으로 이루어집니다!
대학 내 성소수자 이슈의 부재에 대해 문제의식을 느껴 답답하셨던 분들! 학내 사회에서 성소수자 이슈를 다루는 데 고민이 많았던 학생회나 동아리 구성원 분들! 저희 포럼에 오셔서 다양한 고민들과 반짝이는 대안들을 나누어보면 어떨까요?
포럼은 사전신청제이며, dolearndorunforum@gmail.com으로 이름, 소속, 연락처를 보내주시면 됩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첨부한 포스터에 쓰여 있으니, 꼭 포스터를 참고해주세요!
포럼은 2 / 22 (토) 오후 3시, 고려대학교 생활도서관(신청 인원이 많으면 추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변경 시 공지하겠습니다.)에서 열립니다! 2월 22일 토요일 오후 3시! 잊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