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소가 이래도 되나요?

상담글올렸는데 답변도 엄청 느리게 달고
게다가 몇개는 뛰어서 그냥 넘기더라고요
한사람에게는 성정체성에대해 고민하는데
그거 무시하는건가요?
정말 기다렸는데 그냥 넘겼더라고요
이게 재대로된 상담소인가요?

비안카 2

댓글 2개

상담소님의 코멘트

상담소
비안카님, 상담소 입니다.

상담소는 긴급사건지원이 필요한 경우가 아닌한
내용을 구별하여 선택적 상담을 하지 않습니다.
또 상담을 누락시키는 경우는 전화상담 등의
별도 상담이 진행된 경우를 제외하고는 만들지 않습니다.

정체성 상담이건, 아웃팅 상담이건 중요도에 있어서는 누구에게나 동일할테니까요.

다만 잠시 동안의 상담 인력과 활동 역량의 부족함 때문에 약속된 상담 공지 기일을 지키지 못했습니다.
별다른 공지 없이 벌어진 일로 인해 불안함과 불편함을 끼쳐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이점에 대해서는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죄송합니다.

곧 활동이 재정비될 예정이오니 상담소 활동을 계속 지켜봐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상담소를 찾아주신 점, 솔직한 이야기 나눠주신 점, 감사드립니다.

지나가는 이님의 코멘트

지나가는 이
열악한 환경에서 일하시는 듯... 상담마다 정해진 상담원이 있는데 그분의 사정에 따라 바로 답변을 못달 때가 있대요. 한명의 상담가가 하는게 아니라 여러 명이 하다 보니까 보기엔 안 좋게 건너뛰는 것처럼 나쁘게 보이는 듯. 어떤 상담가는 바로 달고 어떤 상담가는 바로 못 다는 일이 생기고 그러는듯... 아마 글내용 보고 뛰어넘는 건 아닐 거예요. 예전에 여기 강의 들었는데 돈도 한푼도 못받고 일해서 다들 직장이 따로 있고 엄청 어렵게 일하시는 것 같았어요. 뭐 인권단체가 돈보고 일하는데는 없겠지만 여긴 후원도 적고 정부 돈도 못받고... 암튼 안타까운 얘기 많이 들었었어요. 그렇다니까 조금 이해해주시면 좋을듯... 상담소도 공지에 좀 크게 상담지연에 관한 공지 올리면 조을 거 같아요. 저도 마음과 달리 후원을 잘못해서 죄송하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