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7월-9월 출판기획팀 활동소식입니다.

2009년 7월-9월 출판기획팀 활동소식입니다.

[풀판기획팀] 활동 인력에 조정이 있었습니다. 개인적인 사정으로 기린님께서 2009년 9월에 활동을 중지하였습니다. 그 동안 함께 활동해주신 기린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새로운 활동가를 소개합니다. 우리 상담소의 오랜 활동가인 지훤님과 려수님께서 [출판기획팀]의 새로운 활동가가 되었습니다. 지훤님과 려수님을 환영합니다!

활동 인력의 변화로 인해 사업 조정이 있을 예정입니다.
조정 결과는 다음 활동 보고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1. 문예지 발간 사업

기린님 담당이던 문예지 발간 사업의 새로운 담당자를 조만간 확정하기로 하였습니다. 불가피하게 발간 일정 역시 연기하였습니다.

2. 인터뷰 자료 발간

예머님 담당인 인터뷰 자료 발간은 완성된 상태이고, 상담소 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인터뷰 사업을 꾸준하게 진행 중입니다. 인터뷰의 내용은 회원 커뮤니티를 통해서 상담소 회원들에게 공개하고 있습니다. 지속적으로 회원 인터뷰를 실시하고자 합니다. 많은 회원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3. 연간활동보고서

연간활동보고서는 월별 팀 활동 보고서, 주요 행사 평가 보고서, 2009 전체 활동가 기록, 활동 연혁, 연대 사업 보고서, 이미지 자료, 간사 인터뷰 및 후기 자료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연간활동보고서 작성을 위한 팀별 활동 보고서, 인터뷰, 취재 사업 등을 진행 중에 있습니다. 연간활동보고서 사업 담당 활동가는 박김수진(박통)님입니다.

4. 서류 정리

1994년부터 현재까지의 자료들을 유형화하고, 분류하는 사업을 진행 중입니다. 현재까지 기본적인 분류작업을 80% 완료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