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 있으면 <3.8세계여성의날>
올해는 한국레즈비언상담소에서도 3.8세계여성의날 기념 한국여성대회에 참석합니다. 부스를 차려서 상담소의 활동 재개를 널리 홍보하고, 페미니스트와 여성성소수자의 연대를 굳건히 하려 합니다.
3.8세계여성의날 한국여성대회를 준비하는 뜻깊은 과정을 회원 여러분과 함께하고 싶습니다. 준비 모임 + 당일 부스에 참여해주세요!
■ 3.8세계여성의날 한국여성대회 준비모임 – 3월 1일(금, 삼일절 공휴일) 오후 3시~6시 – 상담소 사무실에서
준비모임에서는 여성의날 기념행사 때 부스에 전시할 다양한 피켓을 만듭니다. 재기 넘치는 아이디어로 문구를 창작하고 멋지게 디자인해서
우리의 존재를, 여기 있음을, 광장에 벅차게 알리면 좋겠습니다. 준비모임은 오후 3시부터 6시 정도까지 진행될 예정인데요, 늦게 합류하실 수 있는 분도 언제나 대환영입니다!
■ 3.8세계여성의날 기념행사 – 3월 8일(금) 오후 3시~9시 – 서울 광화문광장에서
올해 기념행사의 슬로건은 #성평등이 민주주의의 완성이다 미투 우리가 세상을 바꾼다 입니다.
페미니즘의 물결 속에서 다 함께 저항하고 연대하는 이번 행사에 우리 상담소 회원분들도 같이 힘을 실어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 당일 3시에 모여 사전 미팅을 하고 – 5시~8시 단체별 부스(시민난장행사)를 진행하며 – 8시~9시 문화제에 참여할 예정입니다.
부스 설치 및 운영, 문화제 관람 등을 함께 해 주실 회원분들을 기다립니다! 3시부터 9시까지 처음부터 끝까지 함께해 주셔도 좋고, 왔다가 가셔도 좋고, 늦게 합류하셔도 대환영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