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즈비언상담소 <2020 사포의 서재>가 이성애 중심 문화 콘텐츠가 넘쳐나는 세계 속에서 <우리의 존재 찾기> 프로젝트를 시작합니다.
그 일환으로 총 8회에 걸친 오토픽션 클래스가 열립니다. 여성 성소수자로서의 자기 존재를 자전적 글쓰기를 통해 드러내고 클래스 안에서 서로의 글을 발표하고 나누며 자기 긍정과 성장의 기회를 갖고자 합니다.
특강과 필진 모집 신청을 따로 받고 있으니 확인 부탁드리고, 자세한 안내사항은 웹자보와 구글폼을 참조해주세요!
※ 오토픽션 클래스는 한국레즈비언상담소 정회원 대상 프로그램입니다. 여성 성소수자 당사자이면서 월 5,000원 이상의 후원을 신청해주시면 누구나 정회원이 되어 한국레즈비언상담소의 모든 활동에 함께하실 수 있습니다. 아직 정회원이 아닌 분은 아래 설문에서 회원가입 의사를 밝혀주세요.
※ 장소는 추후 신청자에 한해 개별 문자 드립니다.
※ 본 행사는 마스크 착용 후 참석 / 실내 손소독제 비치 / 참가자의 안전 거리를 유지하는 자리 배치 원칙을 준수합니다.
※ 본 행사는 코로나19 전파 추이에 따라 연기될 수 있습니다. 남겨주신 휴대폰 연락처를 통해 따로 공지해드리겠습니다.
(특강모집 신청서)https://forms.gle/tC2LqQvJ89B65HxR6
(필진모집 신청서)https://forms.gle/zGeNGgRjYNJRKW7K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