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후원금 모금보고

상담소는 더 다양한 활동을 조금 더 안정적으로 지속하기 위해, 2014년 12월 25일부터 2015년 1월 25일까지 약 한 달간 활동비 모금 활동을 진행했어요. 후원인들께 전화 연락을 돌리고 커뮤니티와 SNS를 통해서도 알리고 레즈비언 업소에도 방문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다양하게 모금 활동을 전개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힘을 모아 주셔서, 1월 28일까지 총 57만 8천원의 정기후원금이 모여졌습니다. 조금 큰 목표를 세운 터라 걱정이 앞섰지만 모금을 진행하면서 '할 수 있구나!' 라는 것을 느꼈고, 후원인 분들의 결심에 감동 받았습니다. 오랫동안 후원을 하지 못 하던 분들이 모금 소식을 듣고 다시 후원을 해주시겠다고 했을 때, 어려운 형편에 몇 천원이나마 후원을 하겠다고 보내주신 후원신청서를 받아 들었을 때, 정기후원이 어려운 분들이 일시후원으로나마 후원금을 보내주신다고 했을 때, 후원은 어렵지만 상담소를 홍보해주시겠다며 열심히 상담소의 활동에 대해 알려주신다고 했을 때마다 더욱 열심히 활동해야겠다는 다짐을 하게 되었지요. 

이렇게 모여진 후원금으로 올 한 해 활동 열심히 꾸려나가겠습니다. 활동 계획은 2015년 총회 논의를 거쳐 공유할게요. 소중한 마음들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