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시 사무국에서 인사 드립니다.

상담소를 찾아주시는 여러분, 안녕하세요. 단체가 활동을 활발히 하지 못하는 시기에도 지속적으로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평등하고 차별없는 세상, 여성성소수자가 잘 살아갈 수 있는 세상에 한 뼘 더 다가가는 새해를 여러분 모두에게 기원합니다.
 
임시 사무국은 상담소가 단체의 미래를 고민한 시간 동안, 단체 유지를 위한 기본 업무를 담당해 왔습니다. (관련 공지: 바로가기) 그리고 2018년 12월 1일 치른 임시 총회에서 재건안이 통과되어 2019년 새해 단체가 다시 시작하게 됨에 따라, 본 사무국은 해소합니다. 상담소 운영에 필요한 제반 사항은 상세한 업무 편람으로 제작하여, 앞으로 단체 재건 활동을 펴나가실 활동가 분들께 지난 주말 모두 인계 하였습니다. 오늘 홈페이지에 게시한 2018년 12월 후원자 명단 및 수입지출내역 보고, 회원 여러분께 이메일로 보내드린 2018년 총결산이 임시 사무국의 마지막 업무입니다. 
 
상담소가 단체로서 힘든 시기를 지나는 동안 묵묵히 지켜보아 주신 분들, 매섭게 비판해 주신 분들, 다정하게 손 내밀어 주신 분들 모두 깊이 감사드립니다.
 
저희는 상담소에서의 활동은 마무리하지만, 저마다의 자리에서 꾸준히 여성성소수자 인권 운동을 해 나가고자 합니다. 여러 투쟁의 현장, 연구의 현장, 축제의 현장, 삶의 현장에서 여러분을 또 만나 뵙겠습니다. 
 
 
한국레즈비언상담소 
임시 사무국 레고, 망고, 케이, 하늘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