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인이 이성간의 성관계가 나오는 포르노를 보는데 남자와 섹스하고 싶어하는 걸까요?

애인이 이성간의 성관계가 나오는 포르노를 보는데 남자와 섹스하고 싶어하는 걸까요?
 
애인은 남자와 섹스하고 싶다는 욕구를 갖고 있을 수도, 그렇지 않을 수도 있지만 어떤 종류의 포르노를 보느냐를 가지고 애인의 마음을 알기란 어렵습니다. 왜냐하면 누군가가 특정 성애 장면이 등장하는 영상 매체를 소비하는 방식이 꼭 그 사람의 성적지향과 같지는 않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여자를 사랑하는 여자라도 남자와 여자가 나오는 포르노 영상을 즐겨 볼 수 있는 한편 이성애자 여성이면서도 여성간의 성관계가 등장하는 포르노를 즐겨 시청하는 경우 또한 존재합니다. 어떤 사람이 어떤 포르노를 선택하는가 하는 데는 다양한 이유가 있습니다. 이성애중심적인 사회에서 살아가면서 이성간에 이루어지는 성관계에 더 익숙하다 보니 그 익숙함으로 여자와 남자가 등장하는 포르노를 보는 사람들이 적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레즈비언 포르노가 실제 레즈비언 간에 이루어지는 성관계의 모습을 반영하기보다는 이성애자 남성을 위해 제작된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이러한 점에 불편함을 느끼고 차라리 이성간의 포르노를 보고 마는 레즈비언들도 있습니다. 혼자 답답해 하기보다는 애인에게 당신의 고민을 툭 터놓고 이야기하면서 애인이 포르노로 이성 간 성관계를 보는 이유에 대해 좀 더 잘 알아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