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입 상담활동가 첫모임을 알립니다 –

<한국레즈비언상담소의 신입 상담활동가 첫모임을 알립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지난 6월, 신입 상담활동가 모집 안내문을 여러 웹페이지 곳곳에 돌리자,
정말 여러 분들이 관심을 갖고 문의해 주셨어요.
그런 호응들이 기존 활동가들에게 얼마나 신나는 일인지 모른답니다!
모두들 새로운 얼굴들과 함께 하게 될 날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어요. =)

이제 신입 상담활동가 첫모임 일시와 장소를 공지합니다.
참여를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내용들을 꼼꼼히 살펴보시고 연락주세요!

신입 상담활동가 첫모임
일시: 2008년 7월 15일 화요일 저녁 7시 30분
장소: 한국레즈비언상담소 사무실
(사무실은 서울시 마포구에 있어요. 자세한 길안내는 오시는 당일에 전화 통화를 통해 개별적으로 해 드립니다.)

어떻게 참여할 수 있나?
전화를 하시거나 이메일을 보내셔서, 간단히 자기소개에 덧붙여, 참여의사와 연락처(전화 혹은 휴대폰번호, 자주 쓰는 이메일주소)를 남겨 주시면 됩니다. 이 때 물론, 아래 ‘미리 살펴보실 점들’에 나오듯 ‘회원가입’은 필수!

미리 살펴보실 점들

1. 회원가입은 필수

첫모임에 참석하기 전에 상담소 회원가입을 먼저 해야 합니다.
사전에 가입할 시간을 내기 어려우신 분은, 첫모임 당일에 조금 일찍 오셔서 하시면 돼요.
(회원가입 안내: https://lsangdam.org/?p=120)

2. 일정 조정 가능합니다.

활동 의사가 있는데 첫모임 일시에 피치 못하게 참석이 어려우신 분들은 너무 낙담하거나 걱정하지 마시고, 상담소 사무 전화로 (사무: 02-703-3542) 알려주세요. 첫모임 자리에서 이후 일정을 잡을 때 미처 못 오신 분들과도 통화를 하여 최대한 모두 가능한 일시로 계획을 잡을 예정입니다.

3. 이 활동 및 교육은 ‘레즈비언전문상담원양성교육’과는 다른 프로그램입니다.

지금 나가는 이 신입 상담활동가 가입 및 교육 안내는 <한국레즈비언상담소>가 올해 2008년 1기 교육을 시작으로 앞으로 매년 초 진행할 ‘레즈비언전문상담원양성교육’ 프로그램과는 그 성격이 다소 다르답니다. 이 안내문이 <한국레즈비언상담소>에서 상담활동을 하고자 하시는 분들을 모집하기 위한 내용이라면, 연초에 진행하는 교육은 그 대상에 회원, 비회원 구분이 없으며, 프로그램을 이수한 뒤에도 필수적으로 상담소의 상담활동가가 돼야 하는 것이 아니거든요. 두 가지 과정이 어떻게 다른 것인지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신 분들은, 전화 혹은 이메일(lsangdam@hanmail.net)로 문의해 주세요.

한국레즈비언상담소
홈페이지: www.lsangdam.org
대표메일: lsangdam@lsangdam.org
대표/사무전화: 02-703-3542 팩스: 02-703-3543
상담메일: lsangdam@hanmail.net
상담전화: 02-718-3542
우편: 서울시 종로구 서린동 광화문우체국 사서함 1816호 한국레즈비언상담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