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가 짧은데요

여친이 사람들 많은데서 저를 창피해하는 것 같아요
어플에서도 사람들이 별로 반기지 않고
머짧 죄송이라고 하고 일스 번개만 있고
화장 안하고 머리 짧은게 저한테 그냥 편하고 맞는데
제가 잘못된것일까요
여친이 좀 싫은 내색 할땐 정말 자존감 떨어지고요
퀴어 친구 만나기도 힘들고 자신감이 점점 없어져요

댓글 4개

익명이님의 코멘트

익명이
게임을 시작하면 처음에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할 때가 있는데요, 여자캐릭터로 선택해도 머리 모양이 엄청 다양하게 있어요. 저는 그런데 길거나 형태를 준? 머리보다 거의 항상 짧고 가벼운 머리를 선호하거든요. 그게 훨씬 더 멋있잖아요! 현실에서도 마찬가지구요. 그러니깐 저같은 취향을 가진 사람들도 있으니, (그리고 생각보다 짧은 머리 선호하는 분들도 많이 계실거에요!) 자신감을 잃지 마세요. 각자 선호도가 있을텐데 호호바님께서는 짧은 머리를 선호하는 것이고, 여자친구분은 긴머리를 선호하시는 것 뿐이에요. 다만 개인의 취향이 타인을 판별하는 기준이 되어서는 안된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여자친구분께 '나는 짧은 머리가 좋고 편하다. 나를 있는 그대로 좋아해줬으면 좋겠다.'라고 이야기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번개같은 경우에는 본인의 머리에 상관없이 만날 수 있는 상황을 찾아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일반스타일이라는 게 도무지 뭔지 모르겠긴 하지만, 사람들의 심리는 정말 알 수 없으니까요..

hh님의 코멘트

hh
근데 아무리 일스일스해도 머리 짧은거 좋아하는 사람들 많이 있어요~~! 그리고 머리짧은게 뭐 남성성의 고유한 특징도 아니고 머리 짧은게 스스로 잘 어울린다고 생각하면 짧을수도 있죠! 애인과 그런 상황이 반복되면 한번 진지하게 얘기해보세요. 애인이 지속적으로 자존감을 떨어뜨리고 나를 부끄럽게 여기는건 문제가 있능거같아요

hh님의 코멘트

hh
그리고 머리짧은거에 대한 편견으로 벙개에서 소외된다면  ㅜㅜㅜㅜ 그냥 이쪽 동호회, 취미모임에 나가면서 자연스럽게 자신을 알리고 관계맺는 방식을 택해보세요. 머리길이 가지고 만나기 전부터 뭐라뭐라 규정짓는 사람들보다는요!!!

뀨.님의 코멘트

뀨.
머리 짧은채로 수십년을 꿋꿋하게 살아온 사람인데요. 왜 화장 안하냐부터 시작해서 별 말을 다 듣고 살아왔어요. 해줄말이요? 움....자기가 좋고 그렇게 하고 싶음 그렇게 사는거줘. 저는 자기 자신을 표현하는 것에 가까운 사람을 설득까지 해야하나 싶네요. 무튼 너무 힘빼지 마세요.